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1-11-11 21:26
바베큐문의좀요.
 글쓴이 : 내맘이
조회 : 1,509  
여기에는 바베큐할수있는 공간도 있는건가요?
있다면 공간은 얼마나되는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바베큐그릴은 직접가지고 가야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노안·백내장 초음파각막주변부두께검사 담보용어관련문의 홍체염 전세자금및신용대출문의 대출or담보 녹내장 자동각막곡률검사 자동안압검사 검판선염 안검장력검사 저축은행대출이자가장저렴한곳이어딘가요 레이저시술 차별화된가격 평생고객만족 안과전문병원 대비감도검사 작대출 캐피탈대출궁금해요 신경안과 초음파전방깊이검사 대출이자싼곳 신차대출상담 대학생대출 시신경 수술체험담 안전한안과 안저자동촬영검사 칼자이스주변시야검사 직장인대출직장인대출을받으려고하는데요 눈안약 크리스탈라식 각막내피세포수검사 무직자주택담보대출 대출계산기 토포라이저각막곡률반경검사 실리콘 자동안경도수측정검사 유명연예인라식수술 조절마비굴절검사 사시수술 안검염 대한안과학회 안과병원 소액대출 6등급대출 고도근시 문진 5대안내렌즈삽입술 각막염

관리자 11-11-12 12:07
 
반갑습니다~
바비큐는 공간이 4-5명 앉을 테이블 4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풍동 잘 되어 있구요, 쾌적합니다.
그리고 참숯과 그릴은 실비를 받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원에 따라 1만원 부터이고요,
답이 시원히 되셨는지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Total 6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408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584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803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795
64 좋았어요! (1) 12-05 546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615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968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236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401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904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1970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250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131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1043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189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206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157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163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197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745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190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313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197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256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095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1040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966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502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215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200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164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510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229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196
34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458
33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458
32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332
31 이모~~~ (1) 백철년 06-23 1558
30 주말에 홍유진 06-13 1067
29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1974
28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612
27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26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281
25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24 정말 아름다운 펜션 (1) 수원 06-10 2440
23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1) 박신정 04-28 2081
22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1) 김보배 12-11 2412
21 ........... (1) 임경아 10-08 1547
20 저희 잘 올라와서 일하고 있어요- (1) an 09-04 1608
19 정말최고였던 강추ㅋㅋㅋㅋ (1) 박신정 08-27 2652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