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1-09-04 17:39
계획하지 않은 여행...
 글쓴이 : 백철년
조회 : 1,310  
이모~~저희 잘 도착했어요..^^
예약도 안하고 갔는데도 반갑게 맞아 주시고..ㅎㅎ
이것저것 막챙겨 주셔서 너무 편하게 있다가 오네요..ㅎㅎ

사실 여자친구랑1300일이라 특별히 보내고 싶어서
무작정 여행 떠난거거든요~
터미날 가서 "강릉" 본 순간 이모 생각나서 그냥 표 사버리고
무작정 출발한거였거든요..ㅋㅋ
아무것도 안챙겨 갔음에도 이모 덕분에 완전 편하게 지내다 왔어요~

다음에 또 놀러 갈께요..ㅋ
항상 챙겨 주셔서 감사해요..^^
건강 챙기시구요~학기 중이라 가을엔 힘들꺼 같구..겨울에 또 눈 구경 갈께요^^

관리자 11-09-08 14:58
 
철년아~
이모는 이렇게 철년이 같은 친구 때문에 행복을 느끼며 사는것 같구나^
많은 여행지를 놔두고 이모 생각이 나서 왔다니......
이리저리 흡족하게 해주지 못하고 항상 마음뿐이구나^^
여자 친구 이쁘기도 하고 맘씨도 아주 좋겠던데......

좋은 결실 맺고 학업 더 정진하고 환절기 건강 조심해요^^^^
 
 

Total 6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193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399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614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634
64 좋았어요! (1) 12-05 391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469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824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096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247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742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1826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097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981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902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041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076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004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022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057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590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047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173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052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116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953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896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835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338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084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088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041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378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110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050
34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311
33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312
32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185
31 이모~~~ (1) 백철년 06-23 1407
30 주말에 홍유진 06-13 943
29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1830
28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473
27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26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150
25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24 정말 아름다운 펜션 (1) 수원 06-10 2287
23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1) 박신정 04-28 1931
22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1) 김보배 12-11 2262
21 ........... (1) 임경아 10-08 1394
20 저희 잘 올라와서 일하고 있어요- (1) an 09-04 1461
19 정말최고였던 강추ㅋㅋㅋㅋ (1) 박신정 08-27 250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