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1-06-13 17:18
주말에
 글쓴이 : 홍유진
조회 : 1,078  
주말에 바베큐해주시는 젊은 남자분 넘흐 멋있어요ㅋㅋ

 
 

Total 6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425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603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820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812
64 좋았어요! (1) 12-05 558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631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985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254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416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917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1982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266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150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1060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204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220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175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177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214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759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205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326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210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271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110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1054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975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518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230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215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176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522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239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213
34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475
33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476
32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348
31 이모~~~ (1) 백철년 06-23 1576
30 주말에 홍유진 06-13 1079
29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1990
28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627
27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26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293
25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24 정말 아름다운 펜션 (1) 수원 06-10 2457
23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1) 박신정 04-28 2097
22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1) 김보배 12-11 2432
21 ........... (1) 임경아 10-08 1563
20 저희 잘 올라와서 일하고 있어요- (1) an 09-04 1628
19 정말최고였던 강추ㅋㅋㅋㅋ (1) 박신정 08-27 2673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