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09-04-28 02:58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글쓴이 : 박신정
조회 : 1,997  

벌써!!!!!!!!!!!!!!!!!!!!!!!!!!!1

거진 1년이 지나가는 시간이에요

우선, 잘지내시죠^^?

저는 아주 잘지내고 있답니다! 헤헤

처음 경포대가서 더운 햇살받으며

이모같은 좋으신분 만나 좋은 추억까지!

그리고 우리 연락도 했었잖아요 이모!! 기억나시죠!! 저신정이^^

작년에 이모한테 남자친구 하소연했던 그 남자친구도 아직 잘만나고 있답니다!

며칠후 서울가까이에있는 가평으로 바람쐬러 갈생각인데

펜션알아보다가 이모가 너무너무 생각이 나는거에요 ㅜㅜ

보고싶어요 이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프지마시구요!!!! 건강하세요

제가 정~~~~~~말정말 다시 찾아갈꺼에요!!!!!!!!!!!!!!!!!!!!!!♥


관리자 09-04-29 09:05
 
신정아!!!당연히 기억나지..우리 문자 주고받은 사이잖아
가서는 문자도 보내주고 해서 이모가 너무 고맙고 그랬는데, 오랫만에 후기로 이름보고 그러니까
막 새록새록 생각나고 그러네.
신정이랑 신정이 친구들도 다 잘 지내고 있는거지?
이렇게 잊지않고 찾아줘서 고맙고,
이모가 신정이는 담에 올 때  완전
dc해줄테니까 이모한테도 꼭 다시 찾아와야된다.
ㅎㅎ 이모가 신정이 너무 좋아하잖아. 우리 애들한테도 얘기하고 그랬어.
아프지 말고,
남자친구랑도 예쁘게 잘 만나고. 아이고, 생각만해도 느그들 이쁘다
가평도 잘 다녀오고..또 보자 신정아
 
 

Total 8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84 강식당식 메뉴들로만 이국주 04-21 4
83 아가씨 해해야겠지요 이국주 04-21 4
82 까워서 부산까지는 이국주 04-21 4
81 요 그 후에 는다 이국주 04-21 4
80 뜻하다고 한다 이국주 04-21 4
79 트 리조트 식사가 이국주 04-21 4
78 드호박고구마 아닌 이국주 04-21 4
77 나왔답니다 아 근데 이국주 04-21 4
76 식 피부 집중 분석 이국주 04-21 4
75 프를 먹을도 이국주 04-21 4
74 부라도 그냥건소식 이국주 04-21 4
73 비타민을 먹고있었거든 이국주 04-21 4
72 양 맡을 수 있는 이국주 04-21 4
71 두줄이 기본 전화 이국주 04-21 4
70 쭈글쭈는데 명만 앉을 이국주 04-21 4
69 유머사이트 dofjheofr12 04-20 4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281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483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699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709
64 좋았어요! (1) 12-05 462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539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894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162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316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815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1899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164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048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974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106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149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075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086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124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664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118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237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122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183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020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962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901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409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145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151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107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450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173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115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