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08-12-11 21:30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글쓴이 : 김보배
조회 : 2,523  
8월달에 남자 3명 끼고 놀러 갔던 보배에여~
(신랑빼고 전부 솔로인 탓에 ^^;; // ㅋㅋ)
기억하실려나 모르겠네요?
그때 이모가 직접 지펴주신 숯불에 감동받아서 조개구이까지
맛나게 먹고 왔었는데~~
돌아오던날 이모 못보고 와서 얼마나 섭섭하던지~~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이제야 올려요~~
실은 저희 결혼했거든요~
여행다녀오고 얼마안되서 날이 잡혀서 ^^;;
이리저리 준비한다고 이제야 올려요 ~~
10 월 19일날 결혼식 올렸구요~~ 지굼은 이뿌게 오손도손 살고 있답니다~
펜션 가따오고 난뒤에 모든일이 잘 풀린거 같아서~
기분도 너무너무 좋고 또가고 싶어요~
시간내서 또한번 갈께요~~ 이모 그때까지 건강 조심하시구요~
따님도 보구 싶네여~~ 겨울에 감기 조심하세요 ^^**

관리자 08-12-12 16:05
 
이야 보배씨 결혼했구나..
기억하실라나 라니 내가 다 섭섭해지려그래.
기억하다말다..
북청색 꽃가라에 북청색 목걸이를 같이하고 와서...보배씨 아 옷입는 센스가 보통이 아니구나 하면서 물어봤더니 대구에서 의류가게한다구.. 그래서 이모 젊을때 생각난다고 그랬잖아..

보배씨가 준 전복죽도 맛있게 잘 먹었구..새록새록 다 생각나는구만...

결혼 날 잡혔을 때 진작 올려주구 그러지....직접 가보지는 못했어도...
축하금이랑 이런저런 편지라도 좀 주고 그랬을걸

이모 뿌듯해
우리 펜션 다녀가고 결혼까지 보낸 한 쌍이 생겨서...
언제 시간 내서 또 한 번 놀러와요

너무 보기 좋다
안그래도 왔을 때 우리 딸이
언니가 예뻐서 그런가봐 남자들을 여럿을 인솔하네 했었는데..
그런 사연이 있었구나...신랑 친구들한테도 여자친구 생기면 이모가 봐준다고 꼭 한 번 놀러오라 전해주고..

보배씨 야물딱스럽게 굽고 만들고 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네..
아마 재주만큼 예쁘고 사랑스럽게 가정 잘 꾸리겠지..
힘든 일 생길 때도 행복했던 시간 생각하며 대화도 많이 하고 오순도순 지금처럼 예쁘게 살아요.
꼭 놀러오고^^
나도 우리딸한테 전화해서 얼른 자랑해야겠다..ㅎㅎ
 
 

Total 7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72 이제 갓 걸음마 시작했어요!!!! bmdlee 03-13 1240
71 초콜릿 펜션 (구 경포생각) 강추입니다. (1) 네 여인 03-29 1920
70 초콜릿 펜션 (1) 세 남자 05-10 1613
69 쵸콜릿 2 네 남자 2008.06.14 (1) 아르바이트생 06-16 1925
68 꽤 오래전에 놀러갓엇는데 ㅋㅋ (1) 별똥별방 이요 … 07-03 1194
67 싸장님!!! ㅎㅎㅎ (1) 잇힝 07-18 1016
66 이모 안녕하세요ㅋㅋㅋㅋ (2) 305 07-25 1068
65 이모 킹왕짱!!!!!!!!!!!! (1) 김예희 07-27 1156
64 이모~너무 아쉬워요^^ (2) 상큼은아★ 07-30 1429
63 쵸콜릿 펜션 강추 !!!!!!!!!!!입니다. (1) 노선정 07-31 1685
62 경포 야경 추억 (1) 사나이 08-03 1344
61 예약 문의는 "예약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관리자 08-07 781
60 이모!!! (3) 전재범 08-08 1196
59 이모이모 사진올려요~~~~~ (1) 김예희 08-09 1827
58 이모랑 같이~~ 김예희 08-13 1941
57 이모랑~ 김예희 08-13 1826
56 바베큐장에서 김예희 08-13 2376
55 기분이 좋아졌어요~ (1) 나나 08-25 1458
54 정말최고였던 강추ㅋㅋㅋㅋ (1) 박신정 08-27 2789
53 저희 잘 올라와서 일하고 있어요- (1) an 09-04 1705
52 ........... (1) 임경아 10-08 1639
51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1) 김보배 12-11 2524
50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1) 박신정 04-28 2185
49 정말 아름다운 펜션 (1) 수원 06-10 2524
48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47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358
46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45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688
44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2067
43 주말에 홍유진 06-13 1131
42 이모~~~ (1) 백철년 06-23 1657
41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414
40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563
39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541
38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293
37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297
36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582
35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236
34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311
33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289
32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607
31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1034
30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1120
29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174
28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349
27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275
26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397
25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281
24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855
23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288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