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08-08-08 20:00
이모!!!
 글쓴이 : 전재범
조회 : 1,198  
이모!!
저 재범이에요 ㅋㅋㅋ
이모가 잘생겼다구 총무라고 부르셨는데!!!!!!!
기억하시죠!?
가족실에서 친구들과 있었잖아요 ㅎㅎ
이모 트렁크에 차타고 가는거 재밌었는데...
2박3일이 진짜 엄청빨리갔어요!!
밤에 술먹는데 안주챙겨주시구 뭐 더줄까?하시면서
계속 챙겨주신덕분에 편하고 재미있게 잘지내다가요~~
저희 장보는것도 도와주시구 놀러가면 조심하라구 걱정도해주시구~~
갈때 밥 안먹냐구하셔서 밥없다고했더니 라면주신거 ㅠㅠ
감동이였어요!!감사했구요!!
덕분에 좋은추억 많이만들고 가요이모!!
또 올거니까 그때까지 기억하셔야돼요~~
방도 깨끗하구 경치도좋구 이모도 정말 잘해주시니깐 많이이용하세요님들 ㅋㅋ
이모 감사했어요!!또뵈요 보고싶어요ㅠㅠ

관리자 08-08-10 12:53
 
재범아~~~~
잘 올라갔어?
고맙다 이렇게 글도 올려주고,
이모가 더 잘해주지 못한거같아서 보내놓고도 아쉬웠는데,
이렇게 글도 올라오니. 또 반갑고 생각나고 그러네.

ㅋㅋ너 잘생겼어, 재범이 너무 잘생겨서 어디 다닐 때 조심해야돼.
ㅋㅋ이몬 재범이 보면서 30년 전으로 돌아갔음 '내가 찜했을거야'라고 생각했지뭐니...(ㅋㅋ농담^^;;_)
그만큼 잘생긴 재범인 인물만큼 깔끔하고 정리정돈도 잘하고,
리더처럼 친구들 통솔하면서 이모 덜 힘들라고 이불 널고가고
그 마음에 이모가 또 얼마나 따뜻하고 고맙던지...
그래서 또 마음 씀씀이에 이모가 재범이가 더 이뻐보였지뭐니..

이모도 재범이 가고나서, 2박 3일있었는데, 하루 있다간것처럼 짧고,
잘 갔나 계속 생각나고 그래서,,,펜션 온 다른 누나들한테도 잘생긴 재범이 얘기하고 그러고 있었어..
친구들한테도 안부 전해주고,

재범이를 잊어버리다니.. 정말 말도안되지....
걱정마 이모가 항상 기억하고 있으니깐
언제든지 또 놀러오고, 친구들이랑도 예쁜 우정 계속 나누고..^^
재범이 항상 잘 지내고 또 놀러와



(참, 그러고 보니 친구 바지하나 잃어서 어떻하니, 이모가 수시로 더 찾아보긴 할텐데, 버리는거예요~~하고 뛰어가길래...다음날 버렸나보드라구....와서 봐서 알겠지만 여기가 복작복작하잖니...하루만 일찍 전화했어도 찾아서 보내줄 수 있었을텐데 계속 걱정이 되드라고...)
전재범 08-08-13 15:02
 
그친구엄머니가 좀까다로워서그래요 ㅋㅋ괜찮아요!!
다음에또갈게요 잘지내구계세요!!
박신정 08-08-27 16:5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가그때 잘생겼다고 하신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6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8 이제 갓 걸음마 시작했어요!!!! bmdlee 03-13 1240
67 초콜릿 펜션 (구 경포생각) 강추입니다. (1) 네 여인 03-29 1924
66 초콜릿 펜션 (1) 세 남자 05-10 1614
65 쵸콜릿 2 네 남자 2008.06.14 (1) 아르바이트생 06-16 1926
64 꽤 오래전에 놀러갓엇는데 ㅋㅋ (1) 별똥별방 이요 … 07-03 1196
63 싸장님!!! ㅎㅎㅎ (1) 잇힝 07-18 1019
62 이모 안녕하세요ㅋㅋㅋㅋ (2) 305 07-25 1068
61 이모 킹왕짱!!!!!!!!!!!! (1) 김예희 07-27 1156
60 이모~너무 아쉬워요^^ (2) 상큼은아★ 07-30 1429
59 쵸콜릿 펜션 강추 !!!!!!!!!!!입니다. (1) 노선정 07-31 1686
58 경포 야경 추억 (1) 사나이 08-03 1346
57 예약 문의는 "예약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관리자 08-07 783
56 이모!!! (3) 전재범 08-08 1199
55 이모이모 사진올려요~~~~~ (1) 김예희 08-09 1827
54 이모랑 같이~~ 김예희 08-13 1942
53 이모랑~ 김예희 08-13 1829
52 바베큐장에서 김예희 08-13 2377
51 기분이 좋아졌어요~ (1) 나나 08-25 1459
50 정말최고였던 강추ㅋㅋㅋㅋ (1) 박신정 08-27 2798
49 저희 잘 올라와서 일하고 있어요- (1) an 09-04 1718
48 ........... (1) 임경아 10-08 1649
47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1) 김보배 12-11 2533
46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1) 박신정 04-28 2192
45 정말 아름다운 펜션 (1) 수원 06-10 2532
44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43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366
42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41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697
40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2074
39 주말에 홍유진 06-13 1138
38 이모~~~ (1) 백철년 06-23 1666
37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423
36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568
35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549
34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300
33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308
32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588
31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243
30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317
29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294
28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613
27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1040
26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1127
25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181
24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405
23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282
22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405
21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289
20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863
19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303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