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5-08-17 10:15
문의드려요~
 글쓴이 : 재콩이
조회 : 587  
혹시 펜션 근처에 큰 마트나 장볼데 같은곳이 있나요? ㅎㅎ

초콜릿펜션 15-08-20 17:53
 
펜션근처 마트라면 차로 2 ~ 3분 거리에 "하나마트"가 있습니다
많이 사시는것 아니시면
육고기 야채 ,,,
아쉽지않을정도로 필요한것 거의 다 있으니
이용하심 좋겠습니다
혹시 차량이 없으시다면 물건사시고
저의 펜션까지 픽업 부탁하시면 마트에서도
픽업 가능합니다
이마트나 하나로마트는 차로 15분 정도 가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Total 6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353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543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762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766
64 좋았어요! (1) 12-05 515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588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939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208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366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872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1945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218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096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1014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156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190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127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131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169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712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160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285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166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223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063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1009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941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468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190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185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147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491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211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166
34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423
33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424
32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301
31 이모~~~ (1) 백철년 06-23 1527
30 주말에 홍유진 06-13 1047
29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1942
28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584
27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26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257
25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24 정말 아름다운 펜션 (1) 수원 06-10 2403
23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1) 박신정 04-28 2047
22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1) 김보배 12-11 2378
21 ........... (1) 임경아 10-08 1508
20 저희 잘 올라와서 일하고 있어요- (1) an 09-04 1566
19 정말최고였던 강추ㅋㅋㅋㅋ (1) 박신정 08-27 2604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