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4-02-09 23:49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글쓴이 : 오래된 손님
조회 : 1,443  
한 이년 전쯤인가 갔었는데 아주머니가 김치도 주시고 고구마도 주시고 참 친절하고 방도 좋았던걸로 기억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다 재밌게 놀고 집에갈때 맛있는 횟집좀 추천해달라고 부탁 드렸더니 흔쾌히 그곳 까지 픽업해주셨었는데
그 횟집도 참 맛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펜션과 그 횟집 패키지로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하하하
사장님 혹시 그 횟집 이름이 뭔가요?????????ㅜㅜㅜ

초콜릿펜션 14-02-11 11:14
 
오래된 손님,,,
반갑습니다.
잊지않으시고 초콜릿펜션을 기억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런데
손님이 다녀가신뒤?  주인이 바뀌었네요
그래서 질문에 대한 대답은 제가 드릴수가 없게 되었군요

하지만
아래 후기글 보시면
지금의 초콜릿주인도 좋다고 올라와있으니
참고하시고
기회되시면 찾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맛난 음식점 당연 안내해 드립죠~~^^
감사합니다..
 
 

Total 7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74 버스기사의 반응속도 재민09285 03-26 0
73 눈싸움 시작! 재민09285 03-25 0
72 고양이 최고의 장난감 재민09285 03-25 0
71 괜히 움직였네 재민09285 03-22 2
70 자기 여친괴롭히니 달려오는 꼬마 재민09285 03-21 2
69 극도로 귀여운 강아지 반응~ 재민09285 03-20 1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479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647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864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843
64 좋았어요! (1) 12-05 586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655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1014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278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444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942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2012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299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175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1087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237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242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200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200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245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793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237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348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232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307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132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1076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994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551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247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242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197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543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257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250
34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501
33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502
32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373
31 이모~~~ (1) 백철년 06-23 1610
30 주말에 홍유진 06-13 1097
29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2021
28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653
27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26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320
25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