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3-08-26 11:00
'모모'에요^^
 글쓴이 : 김형모
조회 : 1,346  
8월9일~~11일 까지 2박3일 '달의뒤편'에 머물렀던 '모모'입니다.
바쁘게 지내다보니 후기올린다고만 생각하고 잊었다가 이제서야 올리네요 .
그때 늦은 새벽시간에 도착했는데 그때까지 주무시지 않고 마중나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여행기간동안 정말 편하게 지내고 왔습니다. 건물도 너무 이쁘구요.
이모처럼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꼬기먹을때도 준비 잘해주셔서 너무 잘 먹었구요... 직접주신 쌈도 맛있었구요 저희 바로 뒤에있던 싱싱한 고추도 바로 따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가족들하고도 다시 가고싶네요 ...
여기 후기 보시는 분들도 한번 쯤 꼭 가보세요 ..어찌보면 사장님때문에 좀 불편할 수도 있는 펜션이 여기는 정말 다를겁니다.

사장님 '모모' 내년에도 시간맞춰서 다시 가겠습니다.

초콜릿펜션 13-08-26 15:22
 
아~아~~` 모모씨,,
반갑습니다.
어찌 제가 모모씨를 기억 못하겠나요
오신다는날 다행히도 저의 딸들이 서울에서 늦게 내려와
이야기 장단이 한참이었던지라 새벽까지 잠 안자고
마침 모모씨를 기다리고 있었던거지요. ㅎㅎ

언제나 저희 펜션을 찾아주시는 분들께
좀 더 편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갖을수 있게 해 드리고 싶지만
생각과 맘 처럼 잘 되지 않을때가 더 많아
늘 죄송한 마음 가득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칭찬과 격려의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 때문에
조용했던 저의 마음이 콩콩 소리를 낼때면
힘이 나고 많은 생각들이 떠 오르곤 한답니다

모모씨 덕분에
저의 초콜릿펜션이 유명세에 올라 더 바빠지게 될까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렇게 잊지않고 후기글 올려주신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인데
감사드려요.

내년에도 시간 맞춰 다녀가시길 바라며
그렇게도 더웠던 여름도 서서히 물러가는듯 합니다

함께 오셨던 예쁜 짝꿍에게도 고마웠다고 안부 전해주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뵈었음합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Total 7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236
21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240
20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282
19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285
18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1125
17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214
16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347
15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2065
14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989
13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485
12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321
11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1061
10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697
9 좋았어요! (1) 12-05 631
8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892
7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934
6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705
5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551
4 인기게임방송 www.rank79.com 인기게임방송 ww… 09-18 1
3 '매파' 볼턴 후임에 오브라이언, 비핵화 '유연한 접근' 탄력? 옥미경 09-19 1
2 '묶고, 대피시키고' 수과원 양식장 태풍 피해 최소화 당부 구영우 09-20 0
1 '태풍 대비' 부산항 21일 오후 5시부터 일시 폐쇄 임석영 09-21 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