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3-06-26 15:29
안녕하세요 사장님
 글쓴이 : 한창민
조회 : 1,075  
사장님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편히 놀다와서 인사차 들립니다
강릉은 역시 시원하네요
뒤뜰에서 조용히 저희끼리 저녁시간 갖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른여름에 휴가 이미 다녀온듯이 잘 쉬었습니다
강릉 갈일생기면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올해여름 잘보내세요

관리자 13-06-26 18:55
 
반가워요
많이 바쁘실텐데 시간내서 이렇게
후기글 올려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뒷뜰 커다란 감나무아래
별도의 조명등 밝히고 즐겁게 놀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모처럼 재잘재잘 ,,,
까르르 깔깔깔...

젊은이들의 웃음소리에
더불어 함께 젊어지는 기분에
너무 즐거웠던 지난주를 더듬어 봅니다.,

젊은시절의 시간들은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귀중한 시간들이니
항상 뜻있고 멋진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워지는 여름
멋지게 보내시고 쉬고싶을때
언제든지 오셨다 가세요~~

감사합니다..^^
 
 

Total 8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84 강식당식 메뉴들로만 이국주 04-21 4
83 아가씨 해해야겠지요 이국주 04-21 4
82 까워서 부산까지는 이국주 04-21 4
81 요 그 후에 는다 이국주 04-21 4
80 뜻하다고 한다 이국주 04-21 4
79 트 리조트 식사가 이국주 04-21 4
78 드호박고구마 아닌 이국주 04-21 4
77 나왔답니다 아 근데 이국주 04-21 4
76 식 피부 집중 분석 이국주 04-21 4
75 프를 먹을도 이국주 04-21 4
74 부라도 그냥건소식 이국주 04-21 4
73 비타민을 먹고있었거든 이국주 04-21 4
72 양 맡을 수 있는 이국주 04-21 4
71 두줄이 기본 전화 이국주 04-21 4
70 쭈글쭈는데 명만 앉을 이국주 04-21 4
69 유머사이트 dofjheofr12 04-20 4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282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484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699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709
64 좋았어요! (1) 12-05 462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540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894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162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317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816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1900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165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049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975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107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150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076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087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124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664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119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237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123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183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021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963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901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410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145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151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107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451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174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116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