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여행후기
 
작성일 : 12-10-11 20:07
사장님 안녕하세요
 글쓴이 : 이경호
조회 : 1,156  
사장님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강릉에서 머문 시간이 문득 생각나서 들려봅니다...
여유롭고 시원했던 밤공기가 생각나네요~
조이였던가 강아지도 잘있지요? 번창하십시오

관리자 12-10-20 15:08
 
안녕하세요? 이경호님..

답글이 넘 늦어 죄송해요.

그러자나도 저의 조카 이름과 같으다면서 대화나눴던

멋진 경호님...

모처럼 단풍나들이 나섰다가 들러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지냈던 시간들이 다시금 생각나는군요.

함께 오셨던 친구분도 그리 재미있으셨는데... ㅎㅎ

조석으로 차가운 기운 듭니다.

생강차 한잔으로 몸을 보호하시고...

들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otal 6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9 토렌트 순위 tlttjkd 07-17 6
68 호텔베딩느낌 감동였어요.♥ (1) 도원맘 05-06 515
67 넘나 친절하셨던 사장님 ㅠㅠ감사해요 (1) 이효선 07-26 677
66 개별바베큐장 (1) 궁금이 07-02 902
65 항상 즐거운 가족여행 @@@@ (1) 최영미 12-11 872
64 좋았어요! (1) 12-05 614
63 문의드려요~ (1) 재콩이 08-17 677
62 야채제공이요~ (1) 윤은영 05-13 1039
61 안녕하세요~ (1) 이지영 04-28 1307
60 오래전에 갔었지요 ㅋㅋㅋㅋ (1) 오래된 손님 02-09 1469
59 초콜릿펜션 이용후기~ (1) 박해정 11-14 1971
58 개별 테라스 바베큐 여부 (1) 바베큐 10-31 2042
57 '모모'에요^^ (1) 김형모 08-26 1325
56 또 갈께요!! ㅎㅎ (1) 이은경 08-17 1199
55 이용후기 (1) 김지우 08-08 1112
54 사장님부부 덕분에 너무 즐거운 휴가였어요^^ (1) 이효선 08-03 1261
53 초콜릿 2 예약. (1) 장경민 06-30 1269
52 안녕하세요 사장님 (1) 한창민 06-26 1223
51 2013.06.15~16 여행 후기 (1) 이상재 06-18 1225
50 12월 최고의 휴가 (1) 늦은후기 01-25 1270
49 복층이용후기 남깁니다. (1) 마포구 주민 01-24 1829
48 초콜렛 같은 경포의 추억 (1) 청송 규하 친구 01-22 1264
47 바베큐가격 (1) ㅇㅅㅇ 11-13 1375
46 사장님 김치맛있었습니다~~~~~~^^ (1) 여명 11-12 1256
45 새로오신 사장님~~덕분에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슴다~^^ (1) 나빌레라~ 10-18 1331
44 사장님 안녕하세요 (1) 이경호 10-11 1157
43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1) 예진엄마 10-07 1103
42 질문이요 (1) 박정현 08-06 1019
41 물건을 두고 온것 같습니다. (1) 장윤영 01-31 1583
40 문의드려요 (1) 임은진 01-30 1272
39 질문이요 (1) 정혜영 12-20 1265
38 수고하십니다. (1) 태봉 11-18 1219
37 바베큐문의좀요. (1) 내맘이 11-11 1567
36 사장님 잘 쉬었다 갑니다 (1) 대박손님 11-09 1280
35 참 좋은 여행 (1) 진우 엄마 11-08 1276
34 계획하지 않은 여행... (1) 백철년 09-04 1526
33 이모~~저 기억하세요? (1) 초콜릿죠아 08-24 1537
32 후아~여긴 무지덥네요..ㅎㅎ (1) 백철년 08-05 1397
31 이모~~~ (1) 백철년 06-23 1637
30 주말에 홍유진 06-13 1120
29 26~28일까지 ㅋㅋㅋㅋ (1) 유양우 07-30 2045
28 드디어 2010년... (1) 조병용 03-12 1674
27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10-29 15
26 번창하세요. 고영옥 10-20 1343
25 ♥이모이모이모♥ (1) 조병용 07-26 30
24 정말 아름다운 펜션 (1) 수원 06-10 2511
23 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이모♥ (1) 박신정 04-28 2161
22 안녕하세요 이모~ 저 기억하실려나? (1) 김보배 12-11 2494
21 ........... (1) 임경아 10-08 1624
20 저희 잘 올라와서 일하고 있어요- (1) an 09-04 1685
 1  2